성공했다.
명절의 힘을 다시 느꼈다. 성공했으니깐 ㅋㅋ
솔직히 외식비가 어마어마하다.
명절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를 위해서 외식으로 연휴 전날 엄청 지출했다.
그리고 이마트몰에서 했던 99% 할인 쿠폰 덕을 엄청 봤다.
무려 20,000원씩이나 할인을 받았다.
목표 지출 : 100,000원
지출 금액 : 86,840원
남은 잔액 : 13,160원
무지출은 명절 연휴로 인해서 3일이나 했다.


남은 잔액은 통장으로 속속 넣었다.
아~ 돈이 쌓여가니 좋다.
이번 주에 13,160원 입금하니 5만원이 넘었다.
